'동상이몽2' 이상화, 여신美풍긴 '웨딩드레스' 자태‥ 강남 '감탄' [Oh!쎈 리뷰]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19.10.14 23: 11

이상화의 웨딩드레스 자태가 공개됐다. 
14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운명'에서 강남과 이상화 커플이 웨딩드레스 숍을 방문했다. 
이상화는 "솔직히 떨려, 본식 드레스를 보는 것"이라면서 "오빠 반응도 궁금하다"고 했다. 이에 강남은 "남편 반응이 평생 간다더라"며 부담스러운 모습을 보였다. 

강남이 먼저 턱시도를 피팅했다. 예비신랑 모습으로 이상화 앞에 등장, 늠름한 강남 모습에 이상화는 "멋있다"며 눈을 떼지 못 했다. 그러면서 "신랑 같아, 새 신랑"이라며 연신 감탄했다. 특히 웨딩 다이어트에 성공한 강남에게 "살 빼길 잘했다"면서 "이 남자에게 이런 모습이?라 생각했다, 너무 예뻤다, 진짜 신랑이다 신랑"이라며 마음에 쏙 들어했다. 
물끄러미 두 사람은 거울 속을 바라보며 "진짜 결혼하는 것 같다"며 실감이 나는 듯 두 손을 마주 잡았다. 
이상화가 피팅룸에 들어갔다. 우아한 인어라인의 드레스를 입고 나온 강남은 "너무 예쁘다"면서  감탄, 이어 "하얀 요정 같았다"며 그만큼 아름답게 빛났다고 했다. 두번째 드레스도 대 만족이었다. 시스루 레이스의 우아함이 더 했다. 이어 댐아의 마지막 드레스를 공개, 강남이 꿈꾸던 공주스타일 드레스였다. 강남은 계속해서 "이게 1등"이라며 연신 감탄했다. 
/ssu0818@osen.co.kr
[사진] '동상이몽2' 방송화면 캡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