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이정현 "절친 손예진, 신혼여행도 따라와" 깜짝 [Oh!쎈 리뷰]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19.10.13 22: 28

이정현이 연예게 절친들을 언급, 손예진은 신혼여행을 따라왔다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
13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운우리새끼'에서 멀티테이너 이정현이 출연했다. 
이정현은 영화 회식 때 부채를 직접 가져와 '와' 등 무대를 꾸민다고 했다. 이정현은 "항상 트렁크에 부채가 있다, 힘내라는 의미"라면서 상시 그 부채가 대기한다고 해 폭소하게 했다. 

특히 정현의 연예계 절친들을 언급했다. 이민정, 성유리, 고소영 등 언급됐다. 이정현은 "결혼선배들 너무 추천해줘, 성유리는 결혼 당시 혼자 두고 가는 것 같아 눈물 흘렸다"면서 "결혼 딱 하니 너무 좋아해줘, 진심으로 결혼을 축해해줬다"며 고마워했다. 
이어 "고소영 선배는 아기 낳으라고 푸시해, 손예진씨도 많이 축하해줬다"며 신혼여행을 따라오기도 했다고 비화를 전해 놀라움을 안겼다.이정현은 "오윤아, 공효진, 이민정, 손예진도 모임이 있다"면서 "친구들 검증 중요해, 다들 배우라 사람 보는 눈이 예리하다, 같이 여행도 다녀보니 친구들에게 전원 합격 받았다"고 비화를 전했다. 
/ssu0818@osen.co.kr
[사진] '미운우리새끼' 방송화면 캡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