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성훈, 무료 팬미팅 개최 "믿고 기다려준 팬들과 뜻깊은 시간 준비중" [전문]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19.10.11 19: 43

그룹 젝스키스 출신 가수 강성훈이 무료 팬미팅을 연다. 
강성훈은 11일 개인 SNS를 통해 무료 팬미팅 개최 소식을 밝혔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강성훈입니다"라며 인사로 운을 뗀 그는 "2019년 한 해를 마무리하며 팬분들의 마음에 보답하고자 여러분들과 함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보았습니다. 지금까지 믿고 기다려주신 팬분들과 함께 자리를 만들어가며 뜻깊은 시간을 갖고자 합니다. 오랫동안 기다려 주신 만큼 소중한 시간을 함께 해주시길 바랍니다"라고 팬미팅 개최 이유를 설명했다. 

[사진=강성훈 SNS] 그룹 젝스키스 출신 가수 강성훈이 무료 팬미팅 개최 소식을 밝혔다.

특히 그는 "팬미팅은 11월 30일 6시 무료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공연장 좌석이 한정되어 있어 더욱 많은 분이 공정하게 참여하실 수 있도록 준비 중에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지를 통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라고 강조했다. 
강성훈은 1997년 젝스키스 1집 '학원별곡'을 통해 데뷔한 가수다. 그러나 지난해 11월 팬들에게 사기 및 횡령 혐의로 고소를 당하며 논란을 빚었고 올해 1월 젝스키스에서 탈퇴했다. 그는 지난 7월 증거 불충분으로 불기소 처분을 받았다.
다음은 강성훈의 무료 팬미팅 개최 소식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강성훈입니다.
2019년 한 해를 마무리하며 팬분들의 마음에 보답하고자 여러분들과 함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보았습니다.
지금까지 믿고 기다려주신 팬분들과 함께 자리를 만들어가며 뜻깊은 시간을 갖고자 합니다.
오랫동안 기다려 주신 만큼 소중한 시간을 함께 해주시길 바랍니다.
팬미팅은 11월 30일 6시 무료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공연장 좌석이 한정되어 있어 더욱 많은 분이 공정하게 참여하실 수 있도록 준비 중에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지를 통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monami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