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VR체험→TMI정보대방출" '스타로드' 강다니엘 is 뭔들 [V라이브 종합]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19.10.07 21: 23

강다니엘의 TMT 정보부터 첫 VR 체험을 펼치는 모습이 그려져 팬들의 이목을 사로 잡았다. 
7일 방송된 V라이브 '스타로드-강다니엘'편이 그려졌다.
이날 강다니엘은 가장 잘하는 운동에 대해 "팔굽혀펴기"라고 답하면서 자주 하는 운동이라고도 덧붙였다. 

또한 최근 뮤직비디오 영상을 많이 찾아본다는 강다니엘은 다른 아티스트들의 무비형태의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안무에 대해 더욱 관심을 보이는 등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였다. 애창곡엔 다이나믹듀오의 '죽일놈'이라 꼽으며 힙합에 관심을 보이기도 했다.
강다니엘은 샤워할 때 순서를 묻자 "양치부터 머리감고 몸 씻고 순서대로 한다"고 했고, 가장 좋아하는 색은 블랙, 자신있는 요리 소고기뭇국이라 답했다.
강다니엘은 현재 자신이 지닌 것중 바꾸고 싶은 것에 대해선 "눈 크기를 바꾸고 싶다"고 답해 웃음을 안겼다. 갖고 싶은 초능력에 대해선 "순간이동"이라 답했으며, 멍무미로 유명한 강다니엘은 실제로 가장 좋아하는 동물은 고양이로 꼽아 눈길을 끌었다. 계속해서 여행하고 싶은 나라에 대해 그는 "안무가 친구랑 얘기했는데 덴마크 가보고 싶다"며 소망을 전했다. 
또한 가장 설레게하는 것에 대해 강다니엘은 "다음 앨범 작업 준비"라며 미소를 지으면서 잠자기 전 하는 일에 대해선 "건강 영양제 챙겨먹는다"고 답했다. 
특히, 도전해보고 싶은 분야에 대해 "너무 많은데 본업에 집중하도록 하겠다"며 앨범에 대핸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게임을 좋아한다는 강다니엘을 위해 첫 VR체험에 나섰다. 강다니엘은 "소소한 하루를 보여드리고 싶어서 스타로드로 이렇게 만나뵈었다"며 본격 힐링방송을 예고했다.
강다니엘은 "게임 좋아하지만 한 번도 이런 게임장 와 본 적 없어, 색다른 게임 해보겠다, VR 체험 재밌게 해보겠다"고 했다. 세상 리얼한 공포VR체험에 강다니엘은 "하고 나니까 심신이 힘들어 잠깐 쉬러나왔다"면서 "쉬는 시간인데 그냥 쉬기만하면 재미가 없다"며 자신에 대한 질문과 대답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을 안겼다.
한편 OSEN이 제작한 '스타로드'는 국내 스타들이 한류 팬들을 위해 그동안 미처 보여주지 못한 매력들을 낱낱이 공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소소한 인터뷰부터 리얼한 이야기 등이 담겨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뿐만 아니라 강다니엘의 '스타로드' 스케치 사진도 OSEN V채널에서 지속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ssu0818@osen.co.kr
[사진] 'V라이브' 방송화면 캡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