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이현♥인교진, '동상이몽2' 오늘(7일) 막방 "최고의 프로" [★SHOT!]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19.10.07 21: 42

배우 소이현이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마지막 방송 소감을 밝혔다. 
소이현은 7일 밤 개인 SNS에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소이현, 인교진 부부가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 마지막 촬영에 임한 모습이 담겼다.
사진 속 소이현은 남편 인교진과 함께 '동상이몽2' 스튜디오를 배경으로 MC 김구라와 서장훈 김숙을 비롯해 윤상현, 조현재, 강남 등 프로그램 고정 멤버들과 포즈를 취했다. 한데 모인 '동상이몽2' 멤버들의 모습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사진=소이현 SNS] 배우 소이현이 공개한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마지막 촬영 현장 출연진 단체샷.

이와 관련 소이현은 "오늘(7일)이 마지막 방송"이라고 알리며 "그동안 넘치게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 행복했고 감사한 날들이었다"고 밝혔다. 그는 "구라 선배님, 장훈 선배님, 숙이 언니 감사했다. 상현 선배, 현재 선배, 강남 씨 응원한다"며 마지막 촬영에 함께 한 멤버들을 하나하나 언급했다.
특히 그는 "고생한 우리 제작진도 너무 고맙고 감사하다"며 "'동상이몽2'는 저희 가족에게 평생 잊을 수 없는 좋은 추억으로 최고의 프로로 오래 남을 것 같다. 부족한 저희 부부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 오늘 마지막 함께 해 달라. 앞으로 저희도 애청자로 함께 하겠다"고 덧붙였다. 
소이현과 인교진은 '동상이몽2'에서 '인소 부부'로 불리며 애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두 사람의 마지막 '동상이몽2'는 오늘 밤 11시 20분에 방송된다. / monami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