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6IX, 첫 정규 '6IXENSE' 프리뷰 영상 공개..업그레이드된 사운드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19.10.04 08: 05

 AB6IX (에이비식스)가 정규 앨범 '6IXENSE (식스센스)'의 오피셜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브랜뉴뮤직은 어제(3일) 오후 6시 AB6IX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오는 10월 7일 발매될 첫 정규 앨범 '6IXENSE'의 프리뷰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공개된 프리뷰 영상에는 총 11곡의 하이라이트 음원과 함께 미공개 자켓 메이킹 영상이 담겨있어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겼는데, 특히 타이틀곡 'BLIND FOR LOVE (블라인드 포 러브)'는 데뷔곡 'BREATHE'의 연장선상에 있는 딥 하우스 넘버로 이전보다 더욱 강렬하고 업그레이드된 사운드로 듣는 이의 귀를 사로잡았다. 'BREATHE'를 만들었던 이대휘가 이번에도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곡을 진두지휘했고, 임영민과 박우진도 감각적인 랩 메이킹을 선보이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외에도 또 다른 작곡돌 김동현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몽환적인 알앤비 트랙 'DEEP INSIDE', 극적인 반전이 듣는 재미를 더하는 거칠고도 유연한 트랩 힙합 트랙 '기대', 래퍼 박우진과 임영민의 가능성을 점칠 수 있는 유닛 힙합 트랙 'D.R.E.A.M', 사랑을 맞닿을 수 없는 빛과 그림자에 비유한 임영민의 세련된 자작곡 'SHADOW', AB6IX 보컬 라인 전웅, 김동현, 이대휘가 준비한 드라마틱한 발라드 넘버 'NOTHING WITHOUT YOU' 등 퀄리티 높은 수록곡들이 앨범 전체의 완성도를 높였다는 후문.
브랜뉴뮤직은 "이번 정규 앨범 '6IXENSE'는 AB6IX만의 색깔과 음악을 완전하게 정의하고 완성하는 앨범으로, 누구나 직감적으로 좋아하고 원할 수 밖에 없는 AB6IX만의 센스(SENSE) 넘치는 음악들로 가득 채운 앨범이다. 특히, 데뷔 앨범인 'B:COMPLETE'때 보다 더욱 성숙해지고 폭넓어진 음악적 색깔은 물론 지금까지 보여주지 않았던AB6IX만의 감각적이고 신비로운 모습까지 보여주는 반전을 담은 콘셉트 앨범이기도 하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AB6IX (임영민,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의 첫 정규 앨범 ‘6IXENSE'는 지난 26일부터 전 온라인 및 오프라인 음반 매장을 통해 예약 판매를 시작했으며, 오는10월 7일에 앨범 정식 발매와 함께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쇼케이스도 진행한다. 또한 이날 저녁 8시에 진행되는 팬쇼케이스는 네이버 브이라이브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브랜뉴뮤직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