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챔스 승강전] 한화생명, 다이나믹스 꺾고 기사회생...진에어와 끝장승부(종합)

[롤챔스 승강전] 한화생명, 다이나믹스 꺾고...


[OSEN=종로, 고용준 기자] 한화생명이 다이나믹스의 추격을 따돌리고 롤챔스 승격강등전 최종전에 진출했다. 이제 진에어와 강등을 걸고 단두대 매치 만을 남겨두고 있다.

한화생명은 10일 오후 서울 서울 종로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열린 ‘2020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스프링 승격강등전 다이나믹스와 패자전서 3-1로 승리했다. 한화생명이 다이나믹스의 끈질긴 추격에 위기를 맞는 순간도 있었으나 집중력을 잃지 않고 패자전서 살아남았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하루 뒤인 11일 진에어와 2020시즌 운명을 걸고 승격강등전 마지막 대결을 5전 3선승제로 잔류할 팀을 가리게 됐다.

한화생명이 다시 한 번 가렌-유미 카드를 꺼내든 다이나믹스를 상대로 1세트 기선 제압에 성공했다. 가렌-유미 카드가 힘을 쓰지 못하자 다이나믹스도 2세트 앞선 경기들과 다른 원딜 캐리 조합으로 반격에 성공하면서 승부를 원점으로 돌렸다.

패자전 승부의 분수령은 3세트와 4세트였다. 한화생명과 다이나믹스의 피 튀기는 난전이 끊임없이 발생했다. 초중반까지 한화생명이 흐름을 이끌었다면 다이나믹스는 중반 이후 한 타에서 파괴력을 보이면서 한화생명을 몰아쳤다.

한화생명이 집중력으로 위기를 벗어났다. 내셔남작을 둘러싼 한 타 구도에서 모두 이기면서 최종전 진출 티켓을 힘겹게 움켜잡았다. / scrapper@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9-09-10 21:41

HOT NEWS

Oh! 모션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