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일리, 1인 기획사서 인생 2막 "자랑스러운 아티스트 될 것" (전문)[공식입장]
OSEN 심언경 기자
발행 2019.09.10 20: 52

가수 에일리가 소속사 로켓쓰리엔터테인먼트에서 가수 2막을 시작한다. 
에일리는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새 소속사 로켓쓰리엔터테인먼트에서 활동을 재개한다는 소식을 알렸다. 
우선 에일리는 "새롭게 시작하는 마음으로 새 둥지에서 여러분들과 함께 하나가 되어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에일리는 "다양한 예술, 아티스트 그리고 함께 하고자 하는 여러분들과 함께 앞으로 로켓처럼 솟아오르는 글로벌한 활동을 멋지게 펼쳐 나갈 수 있는 여러분의 자랑스러운 에일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에일리는 지난 2월 소속사 YMC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 계약을 마친 후, 1인 기획사를 차렸다. 
이하 에일리 인스타그램 글 전문. 
새롭게 시작하는 마음으로 새 둥지에서 여러분들과 함께 하나가 되어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Rocket3 Ent의 의미처럼 다양한 예술, 아티스트 그리고 함께 하고자 하는 여러분들과 함께 앞으로 로켓처럼 솟아오르는 글로벌한 활동을 멋지게 펼쳐 나갈 수 있는 여러분의 자랑스러운 에일리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 로켓쓰리의 다양한 플랫폼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벌써부터 많은 관심에 일일 데이터 전송량을 초과해서 사이트 부숴졌지만..ㅋㅋㅋ)
/notglasses@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