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래드 피트 '애드 아스트라', 이동진 라이브톡 확정 '10일 예매 오픈'
OSEN 하수정 기자
발행 2019.09.10 09: 30

제76회 베니스국제영화제에서 “브래드 피트 인생 최고의 작품”, “제임스 그레이 감독의 SF 걸작”과 같은 폭발적인 호평을 얻으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애드 아스트라'(감독 제임스 그레이, 수입배급 ㈜이십세기폭스코리아)가 제87회 CGV 아트하우스 이동진의 라이브톡 작품으로 선정돼 화제를 모은다.
9월 극장가 최고의 화제작으로 손꼽히는 영화 '애드 아스트라'가 제87회 이동진의 라이브톡 작품으로 선정, 개봉 전날인 18일 오후 7시, 서울 CGV 영등포에서 이동진 평론가의 풍부한 해설과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영화 '애드 아스트라'는 칸 국제영화제 4회 노미네이트는 물론 유수의 영화제를 휩쓸며 현존하는 최고의 미국 영화 감독으로 꼽힌 제임스 그레이 감독의 첫 SF 영화이자, 엘리트 우주비행사로 변신한 브래드 피트의 첫 SF 대작으로 그가 주연 및 제작을 맡아 전 세계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이동진 평론가는 이번 작품에 대해 “망망한 우주를 내면의 화폭으로 삼아 섬세하고 깊게 항해한다”라는 한줄평으로 지금껏 본 적 없는 가장 현실적인 우주 배경과 함께 제임스 그레이 감독의 탁월한 연출에 대한 극찬을 보내 영화에 대한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브래드 피트의 연기부터 감독의 연출, 가장 현실적인 우주 배경 등 영화 '애드 아스트라'에 대한 이동진 평론가의 심도 깊은 해설로 관객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이번 라이브톡은 오는 18일 오후 7시 CGV 영등포 스타리움관에서 진행되며, 실시간 생중계관인 CGV강변, 구로, 대학로, 목동, 압구정, 오리, 인천, 일산, 동수원, 소풍, 대전, 대구, 광주터미널, 서면, 천안펜타포트, 춘천까지 전국 16개 극장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이번 라이브톡 관람객 전원에게는 ‘애드 아스트라’ 라이브톡 기념 엽서, 북마크 세트를 증정하고, 더불어 영등포 현장관에는 ‘애드 아스트라’ 키체인, 핀뱃지 특별 굿즈도 랜덤으로 추가 증정한다. 예매는 10일 오후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가능하다.
영화 '애드 아스트라'는 실종된 아버지를 찾아 지구의 생존을 위협하는 기밀 프로젝트를 막기 위해 태양계 가장 끝까지 탐사하는 임무를 맡게 된 우주비행사(브래드 피트 분)에 대한 이야기다. 날카로운 통찰력과 섬세한 연출로 극찬 받는 제임스 그레이 감독의 연출작으로 세계적인 스타 브래드 피트를 비롯해 '맨 인 블랙' 시리즈의 토미 리 존스, '러빙' 루스 네가, '헝거게임' 시리즈의 도날드 서덜랜드, '반지의 제왕' 시리즈의 리브 타일러까지 할리우드 명배우들의 완벽한 연기 앙상블을 예고해 기대감을 더한다. 또한 '인터스텔라', '덩케르크'의 호이트 반 호이테마 촬영 감독이 합류, 특유의 영상미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는 19일 국내 개봉.
 
/ hsjssu@osen.co.kr
[사진] 영화 포스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