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뮤플리서 'I HOPE' 공개..드론 활용한 역대급 청량美
OSEN 김나희 기자
발행 2019.09.09 08: 00

가수 강다니엘의 'I HOPE' 댄스 퍼포먼스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지난 8일 플레이리스트 측은 음악 전문 채널 뮤플리를 통해 강다니엘의 'I HOPE' 댄스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I HOPE' 댄스 퍼포먼스 영상은 드론을 활용해 안무 대형 변화 등을 효과적으로 보여주는 연출이 특징이다. 촬영 당시 강다니엘은 특유의 날렵한 춤선은 물론, 지금까지 본 적 없는 매력을 뽐내 감탄을 자아냈다고.

'I HOPE' 댄스 퍼포먼스 캡처

공개된 영상에서 강다니엘은 흰색 티셔츠와 청바지를 매치해 청량한 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특히 그는 탁 트인 초원에서 파란 하늘을 배경으로 댄서들과 대열을 맞추며 완벽하게 안무를 소화해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앞서 지난 6일에는 뮤플리를 통해 강다니엘의 '뭐해' 댄스 퍼포먼스 영상이 공개돼 화제를 모았던 바. 해당 영상에서 강다니엘은 절도 있는 안무로 섹시한 매력을 마음껏 드러내 여심을 사로잡었다.
한편 뮤플리는 채널 개설 8개월 만에 구독자 35만 명을 돌파하는 등 가파른 상승세를 타며 신흥 강자로 떠오른 음악 전문 채널이다. 이번 강다니엘을 비롯해 앤마리, 10cm, 박지민, 스트레이키즈, 펜타곤 등이 출연해 프리미엄 음악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강다니엘은 지난 7월 솔로 데뷔 앨범 '컬러 온 미(color on me)'를 발표해 45만 장에 이르는 앨범 선주문과 음악방송 1위 등 성공적인 솔로 행보를 보여줬다.
또한 그는 지난달 16일 싱가포르를 시작으로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진행 중인 상황. 이번 팬미팅은 강다니엘이 솔로 데뷔 후 해외 팬들을 직접 찾아가는 첫 행보로, 그만의 색을 찾아나가는 과정을 팬들과 함께 하고 있다. 지난 7일에는 태국 방콕에서 현지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도 했다. / nahe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