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5일부터 갤럭시 폴드 예약판매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9.09.05 11: 00

 SK텔레콤이 5일부터 공식 온라인몰 ‘T월드다이렉트’에서 세계최초 폴더블 스마트폰 ‘갤럭시 폴드 5G’의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갤럭시 폴드 5G는 512GB 단일 기종으로 출시되며, 출고가는 239만 8000원이다.
SK텔레콤은 갤럭시 폴드 5G를 빨리 이용하고 싶은 얼리어답터들을 위해 ‘오늘도착’, ‘찾아가는 개통’ 서비스를 운영한다. ‘오늘도착’과 ‘찾아가는 개통’은 원하는 장소를 방문해 개통 및 데이터 이전까지 제공하는 프리미엄 서비스로 T 월드 다이렉트에서 신청하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오늘도착’은 지난 8월 수도권 뿐만 아니라 5대 광역시까지 서비스를 확장했다.

T월드다이렉트로 예약가입 하면 T-Gift로 몽블랑 다이어리, 타이틀리스트 골프용품 가운데 하나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또한 SK텔레콤은 갤럭시 폴드 5G 출시를 기념해 ‘행운의 3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예약자 중 3인을 선정, 6일 갤럭시 폴드 5G를 ‘오늘도착’을 통해 무료로 배송한다.
세계최초 폴더블 스마트폰인 갤럭시 폴드 5G 사전 예약자는 삼성전자가 증정하는 몽블랑 폰케이스, 디스플레이 파손보험, 밀리의 서재 3개월 이용권, 유튜브 프리미엄 4개월 이용권 등 도 받을 수 있다.
SK 텔레콤 이용자는 ‘더블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T삼성카드2 V2’ 로 전월 70만원 이상 이용하면 24개월간 통신비 월 2만원, 최대 48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KB T프리미엄 카드’로 통신비를 자동납부 하고  카드 전월 실적이 80만원 이상인 경우 24개월간 통신비 월 2만 1000원, 최대 50만 4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혜택은 중복 적용 가능하다.
SK텔레콤은 이번 갤럭시 폴드 5G 출시에 맞춰 분실, 파손 보험인 ‘T All 케어 250’을 출시한다.
SK텔레콤 문갑인 스마트디바이스본부장은 “SK텔레콤 고객이 세계최초 폴더블 스마트폰인 갤럭시 폴드 5G를 보다 누구보다 먼저 그리고 경제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할인 혜택과 다양한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지속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