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쎈 인터뷰] 임혜성 샌드박스 코치, "PO 진출, 값진 결과...최선 다하겠다"
OSEN 고용준 기자
발행 2019.08.16 00: 01

"유례없이 치열했잖아요. 그래서 더욱 값진 거죠."
KT와 시즌 최장기전 끝에 승리하면서 플레이오프 진출을 확정한 샌드박스 임혜성 코치는 포스트시즌 진출을 기뻐하면서 얼굴에 환한 미소를 지었다. 
샌드박스는 15일 오후 서울 종로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열린 '2019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서머 스플릿 KT와 2라운드 경기서 풀세트 접전 끝에 2-1로 승리했다. 이로써 샌드박슨느 시즌 12승 5패 득실 +10이 되면서 포스트시즌 진출권을 따냈다. 

경기 후 OSEN과 만난 임혜성 샌드박스 코치는 "자력으로 플레이오프 진출과 더 상위 라운드에서 시작 할 수 있는 기회가 달린 중요한 경기에서 승리해 정말 기쁘다"고 승리 소감을 전했다. 
덧붙여 임 코치는 "그렇지만 경기력이 연습 때만큼 나오지 않아 아쉬웠다. 시즌 끝까지 집중하겠다"라고 힘주어 말했다. 
마지막으로 임혜성 코치는 "이번 플레이오프 진출은 유례없이 치열했던 시즌이라 더욱 값진 결과라고 생각한다. 이번에 잡은 기회를 잘 살려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각오를 밝혔다. / scrapper@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