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에이지, ‘치우: 신시에 이는 바람’ 정식 출시
OSEN 임재형 기자
발행 2019.08.12 16: 08

 고대 신화 ‘치우천왕’ 스토리를 각색한 모바일 MMORPG ‘치우: 신시에 이는 바람’이 국내에 상륙한다.
12일 썸에이지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MMORPG ‘치우: 신시에 이는 바람’을 구글 플레이, 원스토어 등을 통해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치우: 신시에 이는 바람’는 국내 유저의 눈높이를 충족시키기 위해 비공개 테스트로 출시 전 게임성과 안정성을 점검한 바 있다.
‘치우: 신시에 이는 바람’은 고대 신화 ‘치우천왕’ 스토리를 모바일게임에 맞게 재해석해 비공개 테스트 당시 큰 호응을 얻었다. 근거리 딜러 ‘광도’, 원거리 공격형 ‘영사’, 원거리 단체 공격형 ‘접무’ 등이 확실한 타격감을 선사한다.

썸에이지 제공.

‘치우: 신시에 이는 바람’엔 유저간 승부욕을 자극하는 PvP 콘텐츠와 신화를 배경으로 한 탈것, 날것이 등장한다. 아울러 유니티 엔진이 활용된 높은 퀄리티의 배경 그래픽, 전투 이펙트는 유저들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한편 썸에이지는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오는 25일까지 베스트 공략을 게시한 5명을 선정해 귀속 원보 1000개를 지급하며, 300레벨을 달성하고 카페에 인증하면 선착순 100명에게 귀속원보 500개와 석류교2개, 대홍춘 1개 등을 제공한다. /lisc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