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결혼' 노이즈 한상일, 아름다운 예비신부와 선남선녀 웨딩화보
OSEN 김나희 기자
발행 2019.08.12 15: 45

그룹 노이즈 한상일이 예비신부와의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12일 공개된 웨딩화보에서 한상일은 슈트 차림으로 훈훈한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예비신부 또한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한상일은 지난 2015년부터 사랑을 키워온 예비신부와 오는 9월 26일 서울 서초구 더리버사이드호텔 콘서트홀에서 부부의 연을 맺는다. 한상일의 예비신부는 동갑내기 비연예인인 것으로 알려졌다.

ST정우 스튜디오 제공

ST정우 스튜디오 제공
한편 한상일은 지난 1992년 SBS 신세대가요제를 통해 데뷔했다. 이후 그는 홍종구, 천성일, 김학규와 지난 1992년부터 노이즈로 활동했으며, '너에게 원한건', '상상속의 너' 등의 히트곡을 탄생시키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한상일은 지난 2016년 방송된 JTBC 예능 '투 유 프로젝트-슈가맨'(이하 슈가맨)에서 1990년대 활동 비하인드 스토리와 의류 사업가로서의 변신을 이야기해 화제를 모으기도.
ST정우 스튜디오 제공
당시 그는 "외식업을 했다. 백종원 씨와 그분의 친구, 제가 동업을 했다. 지금 유명한 짬뽕집이 우리 짬뽕이다. 지금은 미국을 오가며 의류사업하고 있다"고 밝혔고, 현재도 해외를 오가며 의류 등 무역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 nahe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