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뮤직뱅크' 1위 소감.."팬들에게 감사해, 겸손하게 최선을 다할 것"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19.08.09 20: 15

가수 강다니엘이 '뮤직뱅크' 1위 소감을 전했다.
강다니엘은 9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 솔로 데뷔곡 '뭐해'로 1위를 차지했다. 이날 방송에 출연하지 않은 강다니엘은 SNS를 통해 영상으로 대신 소감을 전했다.
강다니엘은 "제가 지금 회사에서 연습을 하다가 너무나도 행복한 소식을 듣고 제가 올라와서 영상을 찍게 되었다"며 "일단 여러분들 너무 너무 감사드린다. 여러분들이 보내주시는 응원이 하나하나가 너무 따뜻한 말이 되고 그 따뜻한 말이 저에게 엄청 큰 에너지가 된 것 같다"고 팬들에게 고마움을 드러냈다.

이어 그는 "앞으로도 좋은 무대와 좋은 음악을 들려 드리는 가수 강다니엘이 되도록 하겠다"며 "절대 자만하지 않고 겸손하게 제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는 그런 사람이 되도록 하겠다. 앞으로도 저 많이 지켜봐주세요. 화이팅! 감사합니다"라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강다니엘은 지난달 25일 솔로 데뷔 앨범 'color on me(컬러 온 미)'를 발표, 타이틀곡 '뭐해'로 각종 기록을 달성하며 국내외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으며, 오는 16일 싱가포르와 18일 홍콩에 이어 9월 7일과 13일에는 방콕과 대만에서 솔로 데뷔 앨범 ‘color on me’ 발매 기념 해외 팬미팅을 진행한다. /mk3244@osen.co.kr
[사진] 강다니엘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