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블유’ 임수정=배타미, 싱크로율 200% 만들어낸 ‘대본 열공’
OSEN 김나희 기자
발행 2019.06.25 08: 06

‘검블유’ 임수정의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 비결이 공개됐다.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25일 tvN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극본 권은솔/ 연출 정지현, 이하 검블유)에서 매사 화끈하고 쿨한 포털 사이트 바로의 서비스 개혁팀 팀장 배타미 역을 맡은 임수정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임수정은 파스텔 톤의 셔츠에 하얀 피부로 청초한 비주얼을 자랑하는가 하면 스트라이프 재킷에 포니테일 헤어스타일로 이지적인 분위기까지 선보이고 있다. 그는 두 손으로 대본을 든 채 오롯이 집중하고 있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끈다. 임수정은 장소를 불문하고 대본과 함께 하며 대사를 숙지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톤의 연기를 준비하는 등 끊임없이 캐릭터 연구에 힘을 쓰고 있다는 후문.

킹콩 by 스타쉽 제공

이어지는 사진 속 임수정은 현장 스태프들과 함께 모니터를 보며 촬영 영상을 확인하고 있다. 그는 촬영 전 준비뿐만 아니라 촬영 후에도 한 컷 한 컷 꼼꼼히 모니터링하며, 완성도 있는 신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다.   
이처럼 임수정은 당당하고 진취적인 이 시대의 워너비 배타미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기 위해 열정적으로 촬영에 임하고 있다. 특히 그의 촘촘한 감정 묘사와 똑 부러지는 말투는 배타미의 매력을 배가시켜 매회 시청자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전반부를 지나 중반부에 들어선 ‘검블유’에서 임수정이 완성시켜나갈 배타미의 모습에 더욱 더 기대가 모인다.   
한편 ‘검블유’는 매주 수, 목요일 밤 9시30분 방송된다. / nahe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