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원어스, 오늘(22일) 새 앨범 예약판매 시작..소장가치 높였다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9.05.22 16: 03

보이그룹 원어스(ONEUS)의 새 미니앨범 'RAISE US'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원어스는 오늘(22일) 오후 5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RAISE US(레이즈 어스)'의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원어스의 이번 새 미니앨범은 지난 1월 발표한 데뷔 앨범 'LIGHT US(라이트 어스)'에 이어 4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인 만큼 많은 음악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러한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원어스는 'TWILIGHT'과 'DAWN' 버전 등 각기 다른 콘셉트의 2종 앨범을 발매한다. 더불어 총 96P로 구성된 포토북, 리릭 카드, 포스트 카드, 포토 카드, 포스터까지 알찬 구성으로 소장가치를 높였다.
원어스는 29일 타이틀곡 '태양이 떨어진다(Twilight)'를 포함한 새 미니앨범 'RAISE US'를 발표하고 전격 컴백한다.
'RAISE US'는 '개와 늑대의 시간'이라는 프랑스 속담을 모티브로 삼아 해 질 무렵의 노을빛과 태양이 떠오르는 새벽빛을 주제로 대조되는 이중성을 강조했다.
데뷔 앨범 'LIGHT US'로 앞으로 원어스가 만들어갈 시작을 알렸다면, 이번 'RAISE US'를 통해서는 더 높은 곳으로 힘찬 도약을 해나갈 원어스 멤버들의 구체적인 과정을 담아낼 예정이다.
원어스는 오는 29일 두 번째 미니앨범 'RAISE US'를 발표하고, 컴백 활동에 나선다. /seon@osen.co.kr
[사진]RBW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