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틴탑, 오피셜 유닛 포토 공개..슈트+스포츠카로 더한 섹시미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19.05.22 09: 04

 그룹 틴탑(TEEN TOP)이 오피셜 유닛 포토가 공개됐다.
틴탑은 지난 2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OFFICIAL DRIVE PHOTO Friends(오피셜 드라이브 포토 프렌즈)’ 두 장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오피셜 포토에서 천지와 창조, 캡과 니엘 그리고 리키가 함께 유닛을 이룬 가운데 슈트를 입고 스포츠카 위에 올라탄 틴탑의 모습이 도시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선사하며 새 앨범 ‘DEAR.N9NE(디어나인)’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유닛 포토 속 천지와 창조는 각각 블루와 브라운&베이지 계열의 슈트를 착용, 벨트와 선글라스로 포인트를 주며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자아냈다. 또 다른 유닛 포토의 주인공 캡과 니엘, 리키는 각자 개성에 맞는 셔츠와 슈트로 각기 다른 매력을 뽐냈고, 흑백 처리된 사진이 섹시함을 더했다.
앞서 지난 20일 공개된 ‘OFFICIAL DRIVE PHOTO Solitary(오피셜 드라이브 포토 솔리터리)’를 통해 5인 5색 매력을 발산한 틴탑이 유닛 포토로 어른 섹시의 정석을 보여준 가운데 틴탑의 새 앨범‘DEAR.N9NE’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지난 15일 컴백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들어간 틴탑은 오는 6월 4일 새 앨범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간다. /mk3244@osen.co.kr
[사진] TOP Media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