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뿐인 열아홉" 세븐틴, 10대에 보낸 응원..'에이틴2' OST ‘9-TEEN'[퇴근길 신곡]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19.05.19 18: 35

 세븐틴이 '에이틴2'의 두 번째 OST ‘9-TEEN'으로 팬들을 매료시켰다.
세븐틴이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플레이리스트 웹 드라마 ‘에이틴2’의 OST PART.2 ‘9-TEEN(나인-틴)’을 발매했다.
힙합 기반의 팝 장르인 ‘9-TEEN(나인-틴)’은 10대들의 선택을 응원하고 위로하는 곡이다. 세븐틴 13명 전 멤버가 모두 가창에 참여했다. 이번 곡은 세븐틴 우지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 ‘에이틴’으로 웹드라마 OST의 신화를 일으켰던 범주, 붐바스틱 작곡팀과 함께 작업했다.

특히 세븐틴은 지난해 8월 '에이틴' OST ‘A-TEEN(에이-틴)’에 이어 또 한번 '에이틴2' OST에 이름을 올려 기대를 모았다. 세븐틴은 "어리고 어려도 내 꿈은 변하지 않아/우리 둘이라면 어디든지 갈 수 있어 있어" "오늘의 선택 후회 없게 이 순간에 널 믿어봐/내가 네 옆에 있을게 한 번뿐인 열아홉 끝에서" 등의 가사를 통해 에너지 넘치는 보이스를 들려준다.
앞서 세븐틴은 ‘A-TEEN'으로 각종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한 것은 물론 2018 MAMA에서 ‘베스트 OST’를 수상했던 바. '에이틴2'가 뜨거운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이번 ‘9-TEEN'은 또 어떤 성과를 거둘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에이틴2’는 2018년 최고의 히트 웹드라마인 ‘에이틴’의 후속 이야기다. 수많은 고민과 선택 속 모든 순간을 진심으로 살아가는 단 하나뿐인 열아홉 살의 10대들의 이야기를 담아 수많은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호평을 얻고 있다.
에이틴2'는 매주 목, 일요일 플레이리스트 유튜브와 페이스북에서 공개되며 네이버 V앱에서는 1회 빠르게 선공개된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플레이리스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