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스테이지' 이석훈X김필X아도이, 5월 꽉 채울 황홀한 봄날 감성 무대 [Oh!쎈 레터]
OSEN 김나희 기자
발행 2019.04.24 12: 08

그룹 SG워너비 이석훈, 가수 김필, 밴드 아도이가 '더스테이지'에 출격, 감성 충만한 라이브를 선사한다.
오는 5월 3일 밤 12시 SBS funE, 5월 8일 밤 10시30분 SBS MTV, 5월 13일 밤 11시 SBS plus UHD에서 방송되는 고품격 리얼 라이브쇼 '윤도현의 더 스테이지 빅플레저'(이하 더스테이지)에는 이석훈, 김필, 아도이가 4월 아티스트로 출연한다.
이번 '더스테이지' 공연의 주제는 '달콤한 목소리로 전하는 감성 자극 귀 호강 라이브, 그들의 노래에 빠지는 순간 설렘주의보'로, 감성 보이스를 자랑하는 가수들의 무대가 한가득 펼쳐질 예정.

SG워너비 이석훈(왼쪽), 가수 김필(오른쪽), 밴드 아도이(아래쪽)

먼저 낭만적인 신스팝으로 청춘의 감성을 대변하는 아도이는 'Grace'부터 'Don't Stop'까지, 자신들만의 독특한 감성이 돋보이는 신나는 무대들로 관객의 떼창을 이끌어냈는 후문이다.
여기에 독보적인 보이스와 가창력이 돋보이는 김필은 'Pierrot (광대)'부터 '목소리'까지, 여운을 남기는 무대로 감동을 선사할 예정. 입대 전 '더스테이지'를 찾았던 그인 만큼 제대 후 귀환이 의미를 더할 전망이다.
끝으로 훈훈한 외모와 감미롭고 달콤한 목소리로 여심을 녹이는 감성 발라더 이석훈은 '완벽한 날'부터 '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까지, 신곡과 히트곡들이 가득한 무대로 여심을 사로잡는다.
이처럼 듣는 순간 황홀한 시간으로 빠져들게 할 이석훈, 김필, 아도이의 무대는 관객들은 물론 시청자들에게도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길 것으로 기대되기에,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한껏 높아지고 있다.
'더스테이지'는 SBS funE, SBS MTV와 엘포인트/엘페이가 공동으로 제작하는 문화 마케팅 라이브 콘서트 프로그램으로, 윤도현이 MC를 맡고 있다. / nahee@osen.co.kr
[사진] OSEN DB, 아도이 프로필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