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라차차와이키키2' 안소희, 이이경 뛰어넘은 파격 '거지' 비주얼 [Oh!쎈 리뷰]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19.04.15 21: 56

'으라차차 와이키키2'에서 안소희가 이이경을 뛰어넘은 거지분장으로 배꼽을 잡았다. 
15일 방송된 JTBC 월화시트콤 '으라차차 와이키키 시즌2(연출 이창민, 극본 김기호, 송지은, 송미소, 서동범)'에서 정은(안소희 분)의 파격적인 거지분장이 눈길을 끌었다. 
이날 준기(이이경 분)는 촬영장에서 거지분장이 너무 약하다는 말에 긴장, 이때, 정은(안소희 분)이 제대로 거지분장을 하고 나타나 준기를 견제하게 했다. 이어 거지에 대해 자료조사를 시작했다. 

다음날 작정을 하고 거지분장을 하고 갔으나, 더 완벽한 거지분장으로 꾸미고 온 정은에게 대사를 뺏기고 말았다. 준기는 "진짜 리얼한 상거지가 뭔지 보여줄 것"이라며 이를 갈았다. 이때, 진짜 거지를 거리에서 마주쳤다. 
준기는 그런 거지를 미행하며 따라나섰고, 거지배역을 맡았다며 "거지체험을 하고 싶다"고 부탁했다. 급기야 거지에게 "한번만 가르쳐달라, 부탁드린다"며 무릎을 꿇었고, 거지는 이를 받아들였다.
무엇보다 준기를 뛰어넘은 정은의 파격적인 거지분장이 재미를 더했다. 
한편,  '으라차차 와이키키2'는 망할 위기에 처한 게스트하우스 와이키키에서 펼치는 청춘 드라마다. 
/ssu0818@osen.co.kr
[사진] '으라차차 와이키키2' 방송화면 캡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