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라차차와이키키2' 이이경X안소희, 같은 꿈 도전→코믹케미 '시동' [어저께TV]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19.04.09 06: 47

안소희가 이이경의 위로로 배우의 꿈을 다시 꾸기 시작하면서, 두 사람의 케미를 예고했다. 
8일 방송된 JTBC 월화 시트콤 '으라차차 와이키키 시즌2(연출 이창민, 극본 김기호, 송지은, 송미소, 서동범)' 에서 5회가 전파를 탔다. 
이날 준기(이이경 분)과 기봉(신현수 분)이 격투기 방송을 시청, 이에 유리는 "둘이 싸움도 잘하겠다"면서 서로 싸우면 누가 이기는지 물었다. 두 사람은 "친구들끼리 이기고 지고가 어디있냐"고 말하면서도, 서로를 견제, 준기는 "싸움은 덩치로 하는 건 아냐"고 했고, 기봉은 "싸움에서 피지컬은 무시할 수 없다"고 말했다. 

두 사람은 룸메들에게 각각 서로를 이긴다며 소문을 냈다. 하필 이 소문이 서로의 귀에 들어갔고, 더욱 견제가 들어갔다. 학창시절 영웅썰을 전하면서 기봉은 "난 체격도 크고 빠르기도 하다"며 자랑, 준기는 "난 18대 1의 전설이다"며 으름장을 놨다. 준기는 "난 체격은 작아도 파괴력이 있다"고 덧붙였지만 각각 서로를 믿지 않았다. 
이때, 베개싸움을 하던 중 본격적으로 한강에서 대결을 펼치기로 했다. 긴장감이 흐르는 가운데, 중학생이 나타나 돈을 요구, 두 사람이 자신만만하며 중학생과 대결을 펼치려 했으나 제대로 한 방 먹으며 굴욕을 맛 봤다. 
다음날, 준기는 유명인사가 나온 꿈을 꿨다고 했고, 기봉이 이를 돈 주고 샀다. 이후 야구부에선 1군 테스트가 열렸고, 기봉은 좋은 기회라 기뻐했다. 이를 친구들에게 전했고, 모두 준기 꿈 덕이라며 고마워했다. 
모두 복꿈이라고 하자, 준기는 "내가 다시 돈주고 사겠다"며 꿈을 물으려 했으나, 소용 없었다. 
결국 준기가 기봉의 유니폼에 몰래 꿈값을 붙여놓았다. 이를 알자마자 1군 테스트가 연기됐다. 기봉은 모두 꿈이 뺏긴 탓이라며 분노했다. 반대로 준기는 꿈을 뺏자마자 오디션 기회가 생겼다. 
게스트하우스에서 오디션을 준비하면서 정은(안소희 분)에게 연기연습을 요청했으나 연기자가 꿈이었던 정은(안소희 분)은 각박한 현실에 꿈을 포기했던 탓에, 이를 거절했다. 
정은은 밤늦없이 아르바이트에 열중, 새벽엔 남자 사우나탕을 청소했다. 하지만 깜빡 잠에 빠진 탓에 그 안에 갇히고 말았다. 정은은 필살기로 냉탕에 몸을 숨겼다. 
기봉은 징크스인 화장실을 참으며, 1군 테스트 날에 도착, 곽하니 (인교진 분)가 상대팀이었다. 곽하니는 4번이란 징크스를 갖고 있던 탓에 동작을 4번 반복, 화장실이 급한 기봉은 괴로움 속에서 공을 던졌으나, 홈런을 맞아 테스트에 떨어지고 말았다. 하필 마주친 준기에게 기봉은 "복권때문에 떨어진 것"이라며 분노,
준기는 "복권 때문 아니다, 나도 오디션 떨어졌다"고 말했고, 두 사람은 결국 개꿈이었다며 탄식했다. 
집으로 가는 길에 기봉은 준기와 함께 목욕탕에 가자고 했고, 두 사람이 남탕으로 향했다. 준기는 냉탕에서 수영했고, 냉탕에 숨어있던 정은과 마주쳤다. 정은은 목욕탕 청소하다가 갇혔다고 고백, 준기는 그제서야 꿈에 나타났던 김정은 위원장 정체가 정은임을 알곤 놀랐다. 
집에 돌아와 준기는 정은에게 "돈독이 올랐다"며 상처를 줬다. 다시 정은에게 올라가 준기는 정은을 걱정, 정은은 "연기 하고싶을까봐, 욕심날까봐 그런다"면서 연기를 포기했다고 했다. 정은은 "연기에 소질없다, 늦게까지 하다가 안 되면 너무 무서워, 불안하다"며 속마음을 토로. 준기는 "포기하니까 마음이 편해졌냐"면서  "나도 기약없는 오디션, 단역연기 불안하고 지치고 힘들다, 포기하면 더 힘드니까 계속하는 것, 하기 싫은 일 억지로 하는 것이 더 힘들 것"이라고 했다. 포기해도 힘들고 포기 안해도 힘들거면 그냥 좋아하는 일 하면서 힘든 것이 낫다는 위로였다.  
이후 정은은 이에 자극을 받은 듯 다시 용기를 냈다. 다음날 프로필 돌리러 가는 준기를 따라나섰고, 준기의 말 듣고 다시 연기를 시작하겠다고 했다. 이후 두 사람은 함께 꿈의 도전하는 모습이 훈훈함을 안겼으며, 같은 꿈을 목표로 도전을 시작한 두사람의 케미를 기대하게 했다. 
/ssu0818@osen.co.kr
[사진] '으라차차 와이키키2' 방송화면 캡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