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 설경구X전도연, 가슴 울린 연기..리뷰 포스터 첫 공개[Oh!쎈 컷]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19.03.26 08: 25

 영화 ‘생일’(감독 이종언, 제작 나우필름(주)・(주)영화사레드피터・파인하우스필름(주), 제공배급 NEW)의 리뷰 포스터와 열연 하이라이트 스틸이 공개됐다. 
26일 배급사를 통해 공개된 이미지는 영화가 전하는 진심과 공감의 메시지를 만난 언론,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확인할 수 있다.
가족과 함께하는 일상의 소중함을 담은 영화 ‘생일’은 2014년 4월 16일 세상을 떠난 아들의 생일날, 남겨진 이들이 서로가 간직한 기억을 함께 나누는 이야기를 그린다. 앞서 시사회로 공개된 후 언론과 평단, 관객들의 뜨거운 찬사를 얻으며 4월 한국영화 최고 기대작의 탄생을 알렸다. 

잊지 않고 기억하겠다는 한마음을 모은 관객들은 “함께 안아주고, 울어주고, 기억하는 영화”, “뜨거운 눈물과 연대”, “감정이 끓어오르는 영화”라고 추천을 아끼지 않았다. 특히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배우 설경구, 전도연이 선사하는 열연에 대해서도 “국보급 연기”라고 찬사를 보냈다. 더불어 지금까지 한국영화에서 본 적 없는 가장 뜨거운 엔딩으로 먼저 본 관객들의 압도적 추천이 이어지는 하이라이트 장면은 “가슴을 파고드는 압도적 엔딩”, “간절하게 마음을 나눈 듯 느껴진다” 라는 호평을 얻고 있어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더한다.
리뷰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스틸을 보면 설경구, 전도연이 풍부한 감정연기와 열연으로 완성한 깊은 울림을 확인케 한다. 대사 그 이상의 감정을 전하는 표정과 눈빛은 처음부터 끝까지 단 한 순간도 극을 놓치지 않을 정도의 몰입감을 전한다. 특히 언론과 사전 시사 관객들의 끊임 없는 호평을 얻고 있는 영화의 하이라이트인 생일 모임 장면을 담아내 더욱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렇듯 배우들의 섬세한 감정선으로 탄생한 하이라이트 장면은 관객들의 공감을 이끌어낼 예정이다.
‘생일’은 가족, 친구, 이웃들이 다 함께 모여 우리 곁을 떠나간 소중한 아이의 생일을 기억함은 물론, 영원히 잊지 않겠다는 다짐을 진정성 있게 담아냈다. 4월 3일 개봉./purplish@osen.co.kr
[사진] 영화 포스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