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프리즈너' 첫 OST 공개, BTS 보컬 트레이너 참여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19.03.25 11: 37

'닥터 프리즈너'의 첫 번째 OST 티저가 공개된다.
KBS 2TV 수목드라마 '닥터 프리즈너' 측은 25일 각종 음원 사이트 및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OST 'Fearless' 티저를 공개했다.
티저에는 '닥터 프리즈너' 하이라이트 영상이 담겼다. 숨 쉴 틈 없이 몰아치는 '닥터 프리즈너'의 장면과 감옥과 메디컬 서스펜스라는 파격적이고 신선한 소재에 걸맞은 'Fearless'의 비트감이 만나 드라마의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

또한 섬세한 감정이 돋보이는 명품 보컬리스트 우혜미의 가창력에 디테일이 살아있는 ‘이노베이터’의 랩 메이킹이 더해져 한층 더 완벽함을 이루고 있다.
프로미스나인, 이달의 소녀, FT아일랜드 등 다수의 히트곡을 작곡한 SLY BERRY와 방탄소년단(BTS)의 보컬 트레이너 출신인 HICKEE가 작곡을 맡은 '닥터 프리즈너' OST Part 1 'Fearless'는 긴장감 넘치는 악곡과 드라마의 색깔을 잘 녹여낸 이노베이터의 신선한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Fearless' 티저는 오늘(25일) 오후 12시 각종 음원사이트 및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며, 음원은 오는 27일 오후 12시에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 monamie@osen.co.kr
[사진] KBS 2TV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