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짠내나는 짝사랑러"..'사이코메트리 그녀석' 김다솜, 아련 표정 3종 세트 [Oh!쎈 컷]
OSEN 이소담 기자
발행 2019.03.25 09: 07

 배우 김다솜이 아련한 표정으로 눈길을 끈다.  
25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월화드라마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연출 김병수/ 극본 양진아/ 제작 제이에스픽쳐스)에서 솔직하고 화끈한 열혈 형사 ‘은지수’역으로 분한 김다솜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다솜은 제복을 갖춰 입은 채 풀 죽은 표정을 짓고 있다. 그는 상대 배우인 김권(강성모 역)의 뒷모습을 아련하게 쳐다보며 금방이라도 눈물을 떨어트릴 것 같은 분위기로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 다른 사진 속 김다솜은 커다란 눈망울로 김권을 바라보고 있다. 약간 긴장한듯한 그의 모습에서는 두 사람 사이의 묘한 기류가 느껴진다.  
이날 촬영은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서울중앙지방법원 앞에서 이루어졌다. 이는 지난 4회에 등장하는 지수의 고백 신. 과거 그가 성모에게 넌지시 마음을 고백했으나 단칼에 거절당해 속상한 마음을 감추지 못한 장면이었다. 특히 김다솜은 추운 날씨에 얇은 복장에도 불구, 힘든 내색 없이 활기차게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 
김다솜은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서 안정적이고 탄탄한 연기력으로 사랑스러운 캐릭터 ‘은지수’를 완벽하게 표현하고 있다. 그는 남매, 선후배, 공조 케미 등 다양한 케미를 선보이며 극에 재미를 더할 뿐만 아니라, 사건의 중심에 서서 각 인물들을 연결해주는 징검다리 역할까지 톡톡히 하고 있다. 이에 김다솜이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을 통해 보여줄 또 다른 모습들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김다솜을 비롯해 박진영, 신예은, 김권 등이 출연하는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매주 월, 화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 besodam@osen.co.kr
[사진] 킹콩 by 스타쉽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