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위즈, 대학생 리포터 7기 모집
OSEN 한용섭 기자
발행 2019.02.24 13: 47

 KT 위즈 야구단은 25일부터 구단 공식 이메일을 통해 2019 시즌 KT 위즈와 함께 꿈을 키워 갈 대학생 리포터 7기를 모집한다.
이번 시즌 대학생 리포터는 기존의 콘텐츠 제작/기획 파트와 편집/디자인 파트에다 리포팅 파트를 신설한 것이 특징이다. 야구를 사랑하는 대학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편집/디자인 및 아나운서/리포팅에 관심이 있거나 관련 학과 및 해당 분야의 진로를 희망하는 지원자에게는 가점이 부여된다.
KT 위즈 대학생 리포터 7기는 2019 시즌 개막일부터 마지막 연례 행사인 팬 페스티벌까지 활동하며, 정규 시즌 홈 경기의 2/3(48경기) 이상을 출석해야 한다. 또, 이들은 팀 별로 제작한 리포팅 기반의 콘텐츠로, 구단의 다양한 SNS와 홍보 채널에서 팬들을 만나게 된다.

적극적인 리포터 활동을 위해 2019시즌 KBO 정규리그 및 KBO 주최 행사, 구단 진행 행사에 출입 가능한 AD카드를 발급받고, 소정의 활동비 지급뿐 아니라, 팀 별 콘텐츠의 팬 호응을 평가해, 5회에 걸쳐 우수 팀 시상을 진행한다. 아울러, 대학생 리포터들을 대상으로 원활한 진로 선택 및 취업을 돕기 위해, 촬영/편집/리포팅 분야의 실무자를 초청해 진로 멘토링 교육도 실시한다.
모집 기간은 25일부터 3월 9일까지며, 구단 홈페이지 내 ‘위즈 소식’을 통해 내용을 확인하고 자유로운 양식의 지원서를 작성해 구단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추가 문의는 구단 이메일 또는 구단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메시지를 통해 가능하다.
/orang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