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캐슬→인간 비타민으로" 김보라, 모델계약까지 '대세' 입증[★SHOT!]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19.02.19 20: 24

배우 김보라가 에너지 드링크 모델이 된 소식을 전했다. 
19일인 오늘, 배우 김보라가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서 "여러분, 제가 모델이 되었어요. 앞으로 더 밝고 건강한 기운을 드릴 수 있을 것 같네요"란 홍보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김보라는 한 에너지 드링크 회사와 모델을 계약하며 기쁜 마음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환하게 미소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는 김보라의 미소가 눈길을 끈다. 과연 국민 인간 비타민으로 거듭날지 관심이 주목됐다. 

한편, 2004년 KBS 드라마 '웨딩'으로 데뷔한 김보라는 2013년 제16회 부천국제만화축제 홍보대사로도 활동을 이어왔다. 특히 지난 2월1일 종영한 JTBC 드라마 '스카이캐슬'에서 혜나 역을 맡으며 배우 인생의 터닝포인트을 맞이했다. 이후 다양한 예능을 섭렵하는 것은 물론, 최근 2월 14일에 오픈한 웹드라마 '귀신데렐라'에서 민아역으로 주연을 맡았다. 
김보라가 출연하는 '귀신데렐라'는 18세부터 귀신이 보이기 시작하면서 방구석 외톨이 신세가 된 '핵아싸' 주인공 민아에게 이상한 남자 귀신이 찾아오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귀신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매주 목요일 오후 5시, 네이버TV, 유튜브, 페이스북에서 방송된다.  
/ssu0818@osen.co.kr
[사진]'김보라 인스타그램' 캡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