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겨울나라의 러블리즈3' 티저 공개 "달콤한 무대 예고" [Oh!쎈 컷]
OSEN 장진리 기자
발행 2019.02.12 09: 11

걸그룹 러블리즈(Lovelyz)가 콘서트 개최를 이틀 앞두고 티저 영상을 기습 공개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12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러블리즈(베이비소울,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Kei, JIN, 류수정, 정예인)의 2019년 첫 단독 콘서트 '겨울나라의 러블리즈3'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러블리즈는 쿠킹 스튜디오에서 눈부신 비주얼을 뽐내며 초콜릿을 만들고 있다. 러블리즈 멤버들이 각자 즐거운 표정으로 만들기에 열중하는 가운데, 상큼발랄한 표정으로 초콜릿을 한입 베어무는 미주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번 티저 영상은 더욱 돋보이는 청량한 매력으로 과연 러블리즈 멤버들이 '겨울나라 러블리즈3'를 통해 어떤 특별한 무대를 준비했을지 기대를 높였다. 
'겨울나라의 러블리즈3'는 러블리즈가 올해 처음 선보이는 단독 콘서트로, 3년째 개최되는 브랜드 공연이기도 하다. 올 라이브 밴드 콘서트로 러블리즈 팬들 뿐만 아니라 공연 마니아들에게도 큰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예매 시작 1분 만에 전석이 매진돼 러블리즈의 인기를 과시했다. 러블리즈는 데뷔 첫 콘서트 '겨울나라의 러블리즈'를 시작으로 '러블리즈 콘서트 얼웨이즈(LOVELYZ CONCERT Alwayz)', '겨울나라의 러블리즈2'등 공연 4연속 매진 기록을 달성했다.
한편 '겨울나라의 러블리즈3'는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서대문구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열린다. /mari@osen.co.kr
[사진]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