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I MADE' 26일발매 카운트다운 "곧 컴백..팬들 사랑해"[★SHOT!]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19.02.12 08: 25

 (여자)아이들이 컴백에 대한 기대를 북돋았다.
(여자)아이들 소연은 12일 공식 SNS를 통해 "너무 즐거운 삿포로 눈꽃축제였어요!!!헿 많이 응원해준 우리 네버랜드!! 사랑하구 고마워요‬"라는 글과 여러 장의 셀카사진을 공개했다. 인형같은 미모가 인상적이다.
우기 여기 "일본 잘갔다왔어요 ~~너무너무 재밌었고 우리 네버랜드 덕분에 좋은 추억들을 만들었어요 ~~~이제 곧 컴백이니까 이제 정말 곧 봐용~~ 보고싶고 사랑해영"라는 글로 각별한 팬사랑을 드러냈다.

이어 (여자)아이들은 오는 14일 트랙리스트 공개를 시작으로 콘셉트 이미지, 아트 필름, 오디오 티저, 멤버별 개인 티저가 순차적으로 오픈되며 발매 당일인 26일 오후 6시에는 전곡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여자)아이들의 두 번째 미니앨범 'I MADE'는 지난해 8월 발표한 디지털 싱글 '한(一)' 이후 약 6개월 만의 신보로, 지난해 'LATATA(라타타)'와 '한(一)'으로 음악방송 6관왕, 신인상 6관왕의 기록을 쓴 (여자)아이들이 이어갈 대세 행보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현재 (여자)아이들은 CJ ENM 음악 디지털 스튜디오 M2에서 방송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TO NEVERLAND(투 네버랜드)’를 통해 팬들과 만나고 있다.
한편, (여자)아이들의 두 번째 미니앨범 ‘I MADE’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큐브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