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콘’ 김준호, 양선일X송준근X박영진에 물구나무 당했다 ‘굴욕’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19.02.10 13: 37

‘개그콘서트’의 김준호가 충성심 넘치는 신하들에게 제대로 한 방 먹었다.
10일 방송될 KBS 2TV ‘개그콘서트’(이하 ‘개콘’)의 ‘과한나라’에서 왕 김준호가 신하들의 열띤 성원(?)에 힘입어 물구나무를 당하는 충격적인 사태가 벌어진다고 해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난 주 방송에서 첫 선을 보인 ‘과한나라’는 하루도 바람 잘 날 없는 왕실과 이 속에서 각자의 뚜렷한 개성을 가진 왕과 신하들이 벌이는 투 머치(Too much)한 국정 운영기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특히 큰 형님 김준호와 든든한 선배군단 양선일, 송준근, 박영진, 송왕호, 풋풋한 32기 신인 박대승 등의 신선한 조합이 이 코너의 재미 요소로 자리잡은 것.

그런 가운데 오늘(10일) 방송에서는 전국적인 흉년으로 백성들이 힘겨움을 겪고 있는 것이 걱정인 왕 김준호와 이 문제를 함께 해결하기 위해 의기투합한 신하들의 대화가 안방극장의 웃음 버튼을 제대로 저격한다. 이번 주 신하들은 또 얼마나 과한 해결방안을 내놓으며 김준호의 뒷목을 잡게 할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근엄하던 왕 김준호가 양선일, 송준근, 박영진의 손에 강제 물구나무를 당하는 굴욕적인 사태까지 벌어졌다고 해 이들에게는 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오늘(10일) 방송에 대한 본방사수 욕구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kangsj@osen.co.kr
[사진] KB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