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사랑하게 될거야' 퍼포먼스 최초 공개...압도적 컴백 예고 [Oh!쎈 컷]
OSEN 장진리 기자
발행 2019.02.07 11: 00

남성 7인조 보이 그룹 온앤오프(ONF)가 발매를 앞두고 신곡 ‘사랑하게 될 거야 (We Must Love)’의 퍼포먼스 일부를 최초 공개됐다.
온앤오프는 7일 공식 SNS채널을 통해 미니 3집 앨범 'WE MUST LOVE'의 타이틀곡 ‘사랑하게 될 거야 (We Must Love)’의 뮤직비디오 퍼포먼스 버전의 티저를 첫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공개된 영상에는 신곡 ‘사랑하게 될 거야 (We Must Love)’에 맞춰 온앤오프 멤버들이 안무를 추는 모습이 담겨있다. 약 24초 분량의 짧은 영상임에도 긴장감 넘치는 드라마틱한 전개의 사운드에 맞춰 강렬한 에너지를 발산하는 각 잡힌 칼군무를 추고 있는 온앤오프 멤버들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온앤오프는 더욱 시크해진 비주얼과 강렬한 눈빛, 박력 넘치고 화려한 퍼포먼스로 역대급 컴백을 예고했다. 

앞서 온앤오프는 뮤직비디오 첫 티저를 공개, 마치 한 편의 블록버스터 영화를 보는 듯한 거대한 스케일의 영상미와 한 편의 영화 같은 스토리 전개로 극강의 몰입감을 선사한 바 있다. 수채화처럼 아름다우면서도 수려한 영상미로 보는 이들을 압도한 온앤오프의 뮤직비디오에는 어떤 스토리가 담겨 있을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온앤오프의 미니 3집 앨범 타이틀곡 ‘사랑하게 될 거야 (We Must Love)’는 기존 EDM 영역에서 벗어나 하나의 장르에 머무르지 않고 곡의 스토리를 느낄 수 있게 구성한 곡. 후렴구에 등장하는 '넌 날 사랑하게 될 거야'라는 부분이 묘한 중독성을 자아내는 노래다.
한편, 온앤오프의 미니 3집 앨범 'WE MUST LOVE'는 오늘(7일) 오후 6시 공개될 예정이다./mari@osen.co.kr
[사진] WM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