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 산다라박, 고정MC에 2NE1 완전체 축하영상 '눈길' [Oh!쎈 리뷰]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19.02.05 20: 45

산다라박이 MC 신고식을 시작, 특히 2NE1 멤버들의 축하영상이 눈길을 끌었다.
5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예능 '비디오스타'에서 산다라 절친특집으로 토니안, 김이나, 황보, 제아가 출연했다. 
이날 MC들은 "새MC 복덩이 고정이 왔다"고 소개, 바로 산다라박이었다. 산다라박은 셀프로 레드카펫을 챙겨 준비해 웃음을 안겼다. 산다라박은 현란한 춤사위로 신고식, 이어 "상큼한 돌아이, 고정을 응원해주셔서 감사하다"면서 "웃음보따리 책임지겠다"며 시작부터 분량뽑기에 나섰다. 

이어 다라다라 '밝은 다라 스페셜'을 소개, 수많은 셀렵들의 축하영상을 소개했다. 먼저 배우 이하늬였다. 
이하늬는 "소중한 돌아이, 그냥 내려놓고 돌아이로 살아라"며 축하, 거미, 장기용, 위너, 유희열, 유재석과 조세호, 그리고 반가운 얼굴의 2NE1 멤버인 박봄과 공민지, CL까지 축하인사를 전했다. 산다라박의 황금마당발 인맥이 눈길을 끌었다. 무엇보다 자축 영상을 위해 발로 뛰었다고 했다. 
본격적으로 MC를 소개했다. 산다라박 절친 게스트였다. 바로 H.O.T.의 토니안, 샤크라의 황보, 브아걸의 제아 그리고 작사가 김이나가 출연했다. 
/ssu0818@osen.co.kr
[사진] '비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