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몸개그" '스타로드' 워너원부터 블랙핑크까지..최고의 순간들 [V라이브 종합]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19.02.04 21: 07

워너원부터 블랙핑크까지 '스타로드'를 거쳐간 아이돌들의 베스트 순간들이 공개됐다.
4일 오후 네이버 V라이브 OSEN 채널에서는 ‘스타로드’ 결산 1편이 방송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첫 번째 주인공인 엑소의 카이부터 사무엘, 워너원, AOA, 아이콘, 블랙핑크, 세븐틴, NCT127까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아이돌 가수들이 '스타로드'에서 보여준 다양한 매력들이 그려졌다.
먼저 베스트 짤에는 황민현, 설현, 강다니엘이 선정됐다. 황민현은 단 20초의 아이컨택만으로 팬들을 심쿵하게 만들었고 설현은 힘든 하루 피곤을 모두 잊게 만들어줄 달달한 응원으로 팬심을 저격했다. 강다니엘은 온라인 상에서 화제를 모은 토끼 인형 실물짤을 직접 재현해 큰 웃음을 선사했다.

베스트 먹방에는 워너원과 블랙핑크, AOA가 꼽혔다. 워너원은 하성운과 김재환은 직접 고른 회식메뉴 랍스터 먹방으로 멤버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았고 블랙핑크는 월남쌈에 홀릭, 귀여운 먹방을 선보였다. AOA 멤버들은 요리대결을 통해 직접 만든 요리들을 맛보며 솔직한 평가로 웃음을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NCT127과 아이콘, 옹성우는 베스트 몸개그의 주인공이 됐다. NCT127 멤버들은 열띤 투호 대결을 펼쳤고 특히 도영은 벨트를 늘리는 아이디어로 주변을 폭소케 했다. 아이콘은 벌칙으로 엉덩이 맞기에 도전, 멤버들은 돌아가며 찰진 엉덩이 때리기로 웃음을 선사했다. 서열왕 코너에서 간지럼 참기에 도전한 옹성우는 자신감을 드러낸 것과 달리 시작과 동시에 웃음을 참지못했다.
한편 '스타로드' 결산은 오는 6일과 8일 오후 9시에 계속된다. /mk3244@osen.co.kr
[사진] V앱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