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부터 전소민·양세찬"..'런닝맨', 새해 첫 아시아투어 홍콩서 스타트 [공식입장]

"유재석부터 전소민·양세찬"..'런닝맨', 새해...
[OSEN=이소담 기자] SBS ‘런닝맨’이 해외에서도 꾸준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가운데, 새해...


[OSEN=이소담 기자] SBS ‘런닝맨’이 해외에서도 꾸준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가운데, 새해 첫 공식 해외 팬미팅 아시아투어가 홍콩에서 시작 된다.

지난해 ‘대만 팬미팅’에 이어 맴버 전원이 참석하는 이번 ‘홍콩 팬미팅’ 행사는 2월 2일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이하 홍콩 아레나)에서 개최된다.

지난 2017년에 있었던 홍콩 행사에는 유재석이 스케줄로 인해 참석하지 못해 많은 아쉬움을 남겼으나, 올해는 유재석의 참석은 물론 ‘새로운 멤버’ 전소민, 양세찬도 합류하여 중화권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런닝맨 팬미팅’ 아시아투어 주최사인 와이에스글로벌엔터테인먼트 이동화 대표는 “한류 배우나 가수들의 팬미팅과 달리 ‘런닝맨 팬미팅’을 찾아 주는 팬들은 남녀노소 할 것 없이 팬들의 연령층이 다양하고, 가족단위의 참여도가 상당히 크다”며 ‘런닝맨 팬 미팅’에 대한 긍정적인 효과를 설명했다.

SBS 관계자는 이번 ‘런닝맨’ 팬 미팅에 대해 “한국 예능프로그램의 주요 멤버들이 해외 팬 미팅을 하는 것도 드물지만, 이번 홍콩 공연장 ‘홍콩 아레나’는 1만명 이상을 수용하는 홍콩 최대 공연장인 만큼 현지에서의 ‘런닝맨’ 인기를 입증하는 것”이라고 전했다.

‘런닝맨’ 해외 팬 미팅은 올해 홍콩을 기점으로 ‘런닝맨’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동남아까지 아시아투어를 이어 갈 계획이다.

한편, 오늘(27일) 방송되는 ‘런닝맨’은 ‘승부욕 甲 게스트’ 이유리X정유미X홍종현X승리XAOA 지민&민아가 출연하는 짝꿍 레이스로 꾸며져 '레벨업 프로젝트 파이널'을 장식한다. 오늘 오후 5시 방송. / besodam@osen.co.kr

[사진] SBS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9-01-27 1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