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로드' NCT127 재현 "가장 잘하는 요리는 제육볶음" [V라이브]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19.01.23 22: 22

그룹 NCT127의 재현이 가장 자신있는 요리로 제육볶음을 꼽았다.
23일 오후 네이버 V라이브 오센 채널에서 방송된 ‘스타로드’ NCT 127 편 17, 18회에서는 재현과 유타의 인터뷰가 공개됐다.
이날 재현은 다양한 질문들에 대해 진솔하게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재현은 자신의 매력포인트에 대해 "처음에는 잘 모를 수도 있는데 반전매력이 있다고 하더라.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일주일 동안 가장 기뻤던 일에 대한 질문에는 "얼마전에 인테리어 조명, 목각인형, 베개를 샀는데 너무 기쁘다"고 밝혔고 최근에 먹었던 음식 중 가장 맛있던 것은 마라샹궈를, 최근 제일 빠져있는 프로그램으로는 '신서유기'를 꼽으며 자신의 취향을 공개했다.
제일 잘 할 수 있는 요리로는 제육볶음이라고 답하며 "제가 예전에 멤버들에게 만들어줬는데 '정제육'이라고 불릴정도였다. 요리대회에서는 1등을 해서 SMT식당에 제 개발 메뉴를 올렸던 적도 있다. 레시피만 있으면 뭐든 배울 수 있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10년 후 나의 모습을 묻는 질문에는 "나도 기대된다. 여러분도 기대해달라"고 말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재현은 좌우명이 '감사해라'라며 "감사해야 행복할 수 있더라. 그래서 아무리 어떤 내가 판단하기에 힘들고 그런 상황이더라도 그 안에서 감사한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을 것 같다"고 소신을 밝혔다.
자신을 다섯글자로 '사랑둥이임'이라고 표현하고 싶다는 재현은 "사랑둥이라고 생각한다. 멤버형들도 이야기해준다. 사랑이 많다"고 답했다. 마지막으로 재현으로 이행시를 지어달라는 질문에 "재현아 / 현재에도 잘하고 있고 앞으로도 잘할 것"이라고 각오를 다졌다. /mk3244@osen.co.kr
[사진] V라이브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