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오늘(20일) 컴백 전 V라이브 소통.."색다른 만남"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9.01.20 09: 04

 그룹 세븐틴이 V LIVE를 통해 팬들을 만난다. 
세븐틴이 오는 21일 오후 6시에 새 앨범 발매를 앞두고 공식 V LIVE 채널을 통해 ‘SEVENTEEN 6TH MINI ALBUM 'YOU MADE MY DAWN' COMEBACK D-1 V LIVE’로 색다른 만남을 선사한다. 
앞서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새 앨범에 대한 관심을 끌어모으며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킨 세븐틴이 컴백을 하루 앞둔 20일 오후 7시 30분 특별한 컴백 D-1 V LIVE까지 진행한다고 밝혀 더욱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세븐틴은 매번 V LIVE를 통해 팬들과의 소통을 꾸준히 하며 끈끈한 유대감을 형성, 엄청난 팬 사랑을 보여왔고, 이번에도 컴백 하루 전 팬들을 먼저 만나며 멤버들이 직접 새 앨범에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계획이다. 
또 평소 재치 넘치고 센스 있게 ‘스포일러’하는 것으로 유명한 세븐틴이 과연 오늘 ‘SEVENTEEN 6TH MINI ALBUM 'YOU MADE MY DAWN' COMEBACK D-1 V LIVE’를 통해서 어떤 힌트로 팬들의 호기심을 자아내는 V LIVE를 선보일지 기대케 만든다. 
세븐틴이 오는 21일 선보일 새 앨범 ‘YOU MADE MY DAWN(유 메이드 마이 던)’의 타이틀곡 ‘Home’은 URBAN FUTURE R&B 스타일의 장르에 따뜻함이 느껴지는 가사와 섬세한 감정선이 돋보이는 곡이다. 
이에 과연 얼마나 변화된 색다른 매력으로 음악팬들 곁을 찾아갈지, 또 매번 성장하며 자체 신기록을 세워나가고 있는 세븐틴이기에 이번 앨범으로는 어떤 상승세를 보여주며 새로운 성적을 써 내려갈지 이들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seon@osen.co.kr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