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진♥백종원, 결혼 6주년도 로맨틱 "항상 고맙고 사랑해요" [★SHOT!]
OSEN 장진리 기자
발행 2019.01.19 20: 28

배우 소유진이 남편 백종원이 보낸 결혼 6주년 기념 꽃바구니를 공개했다.
소유진은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남편 백종원이 보낸 결혼 6주년 기념 꽃바구니를 공개, 팬들의 뜨거운 축하와 응원을 받았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백종원은 결혼 6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꽃바구니를 소유진에게 선물, 로맨틱한 남편의 면모를 자랑했다. 백종원은 소유진에게 "항상 고맙고 사랑해요. 앞으로도 지금처럼 늘 변함없이 행복합시다"라는 메시지까지 선물해 소유진을 감동시켰다. 

오늘(19일)은 백종원, 소유진 부부가 결혼한 지 정확히 6년 되는 날. 소유진은 "결혼기념일, 벌써 6주년"이라며 "아빠 파이팅"이라고 일과 가정 모두에 충실한 남편 백종원을 응원했다.
이날 소유진은 막내딸 돌 사진을 찍는 백종원의 동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백종원은 둘째딸, 막내딸과 함께 돌사진을 찍는데 여념이 없는 모습. 딸들을 데리고 광대가 터질 듯한 '아빠미소'를 짓고 있는 백종원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한편 백종원과 소유진은 '골목식당', '내사랑 치유기' 등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mari@osen.co.kr
[사진] 소유진 인스타그램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