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시아, '아모르파티' 스페셜 MC 맡는다...2기 싱혼들과 함께 [공식입장]
OSEN 장진리 기자
발행 2019.01.19 08: 13

배우 정시아가 tvN 예능 프로그램 ‘아모르파티’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정시아의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는 19일 정시아가 tvN ‘아모르파티’의 스페셜 MC를 맡아 시청자들을 만난다고 밝혔다. 
tvN ‘아모르파티’는 화려한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살아가는 스타들을 홀로 키워낸 자랑스러운 홀어머니, 홀아버지들이 함께 여행을 떠나는 프로그램. 싱글의 황혼들이 모여 청춘을 되찾아가는 과정과 연예인 자녀들이 부모의 새로운 모습을 발견하는 과정을 담아내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정시아는 스페셜 MC를 맡아 이탈리아와 몰타로 황혼 여행을 떠나는 2기 싱혼들의 에피소드와 함께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다수의 프로그램에 출연해 매끄러운 진행 실력을 발휘해 많은 사랑을 받아온 정시아는 최근 스페셜 코멘터리를 맡았던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프로그램을 더욱 따뜻하고 풍성하게 채웠다는 호평을 받았다.
드라마와 화보, 광고 등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정시아가 ‘아모르파티’의 스페셜 MC를 맡아 어떤 진행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지 기대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tvN ‘아모르파티’는 오는 20일 오후 10시 40분 방송된다./mari@osen.co.kr
[사진] 매니지먼트 구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