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초임, '서울가요대상' 파격 시스루 드레스 소감 "포토월 강추위" [★SHOT!]
OSEN 장진리 기자
발행 2019.01.15 21: 39

카밀라 한초임이 '제28회 서울가요대상 레드카펫' MC를 맡은 소감을 밝혔다. 
한초임은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28회 서울가요대상 레드카펫"이라고 파격 시스루 드레스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한초임은 '서울가요대상'에서 함께 레드카펫 MC를 맡은 권혁수와 다정하게 팔짱을 끼고 있는 모습. 한초임은 파격 시스루 드레스를 입은 채 여성미 넘치는 매력을 과시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날 한초임은 수영복을 방불케 하는 시스루 드레스로 모든 화제를 올킬했다. 한초임은 속이 훤히 들여다 보이는 듯한 살구색 보디슈트에 파격 시스루 드레스를 매치, 레드카펫을 후끈 달궜다. 한초임은 역대급 파격 노출 의상으로 '서울가요대상' 분위기를 후끈 달구며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랐다.
한초임은 "포토월 강추위"라고 벗은 것이나 다름없는 시스루 드레스 때문에 느낀 혹한의 추위를 표현했다. 또한 '카밀라', '자력갱생돌'이라는 해시태그를 남겨 눈길을 끌었다. 
한편 한초임은 Mnet 댄스 서바이벌 '댄싱9'으로 이름과 얼굴을 알렸다. 지난해에는 '러브캐처'에 출연, 이채운과 커플이 되기도 했다. 최근에는 걸그룹 카밀라의 소속사 대표이자 리더로 활동 중이다. /mari@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