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플리' '에이틴' 잇는 웹드" 플레이리스트 '리필', 오늘(10일) 오후7시 첫방송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19.01.10 16: 22

'믿고 보는' 플레이리스트의 새해 첫 웹드라마가' 출격한다. 바로 '리필'.
'리필'은 10일 오후 7시 플레이리스트의 각종 공식채널을 통해 첫 회가 공개된다.
'리필'은 플레이리스트의 세계관을 하나로 잇는 드라마로, '에이틴'의 배경인 서연고와 '연플리' 배경인 서연대 근처의 카페 '리필'이 배경이다.

2년 전, 자신을 짝사랑했던 후배 '진호'를 같은 알바생으로 다시 만나게 된 '재희'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기존 플레이리스트 드라마의 캐릭터들이 매화 등장하며 이야기를 이어나간다. 등장인물간의 대화를 통해 다음 시즌 진행이 발표된 작품들의 복선이나 종영된 드라마의 뒷 이야기가 밝혀질 예정.
'연플리' '에이틴'의 반응이 뜨거웠던 만큼 이미 팬들의 기대는 가히 폭발적이다. 지난주 공개된 티저 영상은 '에이틴', '연플리', 'WHY'등의 멤버들이 출연해 약 200만의 조회수를 달성했다.
여기에 박진호(전혜연 분), 한재희(이찬형 분), 지민규(주어진 분), 고태건(신준섭 분), 김바다(정희영 분), 이수영(이서빈 분) 등 실력파 신예들의 열연으로 '리필'은 더욱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플레이리스트는 '연플리' 시리즈, '열일곱', '옐로우', '꽃엔딩', '에이틴' 등 1020세대들의 감수성을 자극하는 작품들을 탄생시켜 전 세계 조회수 10억 뷰를 기록하는 등 호평을 이어가고 있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플레이리스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