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스타 유백이’ 박재정 ‘dream’ 뮤비..“김지석♥전소민 로맨스 집대성”
OSEN 김나희 기자
발행 2019.01.10 14: 01

 ‘톱스타 유백이’ 김지석-전소민의 로맨스 꽃길을 예고한 뮤직비디오가 화제다.
tvN 금요드라마 ‘톱스타 유백이’(극본 이소정 이시은/ 연출 유학찬) 측이 10일 네이버TV 캐스트를 통해 김지석(유백 역)-전소민(오강순 역)의 단짠 로맨스를 집대성한 ‘박재정의 dream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김지석의 유니콘 고백 이후 서로의 진심 확인에 앞서 위기를 맞닥뜨린 순백커플의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의 엇갈린 순백 로맨스가 아름다운 영상에 더해져 한겨울 추위를 따뜻하게 녹이고 있는 것. 특히 순백커플의 진심 어린 마음이 박재정의 애절하면서 감미로운 목소리를 통해 전해져 듣는 이들의 가슴을 절로 파고든다.

“꿈같아. 지금 그대를 보는 게, 나를 보며 웃는 게”, “그대 두 눈에 비친 그 때 그 밤, 기억 속에 갇혀버린 날”이라는 가사에서 엿보이듯, 서로의 아픔을 토닥이며 잊을 수 없는 포옹을 나눴던 때를 추억하는 전소민과 “때로는 울고 때로는 웃던. 바보 같은 그 모습이 머릿속에 자꾸 가득 차는 나”, “하루 종일 그대 생각에 내 가슴이 뛰죠. 시간을 되돌려 갈 때도 난 그대뿐이죠. 꿈처럼 날아들어 나를 숨쉬게 해주던 사람”이라며 자신을 숨쉬게 해주는 탈출구이자 안식처 같은 존재 전소민을 향한 김지석의 애틋한 마음이 담겨있는 것.
이와 함께 아직 공개되지 않은 9회 미공개 영상이 공개돼 시선을 모은다. 누군가를 찾는 듯 급하게 어딘가를 향해 달려가는 김지석의 모습과 그 곳에서 누군가를 기다리는 전소민의 모습. 두 사람이 서로를 애타게 찾아나서 이들 로맨스가 해피엔딩을 맞을지 기대를 높인다. 특히 영상 말미 노을을 등진 채 서로를 마주보며 미소 짓는 김지석-전소민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끄는 가운데 순백커플의 단짠 로맨스 향방이 담길 9회 방송에 궁금증을 폭발시킨다.
한편 ‘톱스타 유백이’는 9회는 오는 11일 밤 11시 방송된다. / nahee@osen.co.kr
[사진] tvN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