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텐션 래퍼 3인방 쿤-웨이-비토, 깜짝 신곡 '길' 발표 [공식입장]
OSEN 장진리 기자
발행 2019.01.08 09: 47

업텐션의 래퍼 3인방 쿤, 웨이, 비토가 깜짝 신곡을 발표한다. 
다이나믹 퍼포먼스 그룹으로 손꼽히는 그룹 업텐션 래퍼 쿤,웨이,비토가 뮤직 퍼블리싱 클래프 컴퍼니와 손잡고 신진 작곡가들과 프로젝트 ‘공간’의 두번째 신곡 ‘길(Find The Way)’을 선보인다. 
클래프 컴퍼니는 지난 7일 공식 SNS를 통해 프로젝트 ‘공간’ Part.2 ‘길(Find The Way)’의 주인공으로 업텐션 쿤, 웨이, 비토를 공개했다. 

오늘(8일) 오후 6시에는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티저가 공개된다. 티저 공개에 앞서 선공개된 사진 속에는 쿤, 웨이, 비토의 친근하면서도 에너지 넘치는 매력이 담겨 있어 신곡에 대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길'은  한국콘텐츠진흥원 우수크리에이터 양성 사업 참여 신진 작곡가 프리에임(FREAIM)과 지난 12월 스피카 나래와 함께 ‘겨울 탓’을 발표한 싱어송라이터 기련이 공동 작업한 곡. 쿤, 웨이, 비토가 랩 메이킹에 참여해 음악적 역량을 입증하기도 했다. 
한편 클래프 컴퍼니의 ‘공간’은 공간(空間)과 감정을 대치시켜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마음 속 깊이 넣어둔 자신만의 솔직한 이야기를 노래로 선보이는 프로젝트. 신진 작가들과 개성있는 실력파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으로 기획, 제작된다./mari@osen.co.kr
[사진] 클래프 컴퍼니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