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시아, '슈퍼맨이 돌아왔다' 스페셜 코멘터리 맡는다 [공식입장]
OSEN 이소담 기자
발행 2018.12.14 08: 24

 배우 정시아가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스페셜 코멘터리를 맡는다.
14일 정시아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는 “정시아가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스페셜 코멘터리를 맡아 2주 동안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엄마 없이 아빠와 아이만의 시간을 통해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는 프로그램으로 아이들의 순수함과 사랑스러움, 아빠들의 서툴지만 최선을 다하는 모습 등으로 재미는 물론 육아 예능 이상의 의미까지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정시아는 다양한 시선으로 아이들의 성장을 바라보며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재미를 배가 시키고 있는 코멘터리로 2주 동안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tvN ‘둥지탈출3’, ‘희망TV’ SBS 특집 ‘아이 낳고 싶은 대한민국’ 등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매끄러운 진행 실력을 발휘해 온 정시아가 실제 육아 경험이 있는 엄마로서 어떤 코멘터리로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더욱 따뜻하게 채울지 기대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정시아의 코멘터리 참여 소식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이번 주 일요일(16일)과 다음 주 일요일(23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된다. / besodam@osen.co.kr
[사진] 매니지먼트 구/주부생활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