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만 있으면 돼"…남우현이 부르는 러브송 '지금 이 노래' [퇴근길 신곡]
OSEN 장진리 기자
발행 2018.12.13 18: 01

인피니트 남우현이 디지털 싱글 '지금 이 노래'를 발표했다. 
남우현은 13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지금 이 노래'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지난 9월 솔로 앨범 '세컨드 라이트(Second Write..)"를 발표하고 솔로로 컴백했던 남우현은 약 3개월 만에 신곡 '지금 이 노래'를 깜짝 발표했다. 

'지금 이 노래'는 지난 11월에 개최된 남우현의 솔로 단독 콘서트 '식목일(植木日)'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노래. 남우현은 미공개 신곡이었던 '지금 이 노래'를 무대를 선보이며 "신곡을 공개할까 한다. 이 노래가 디지털 싱글로 나올 수도 있다. 많은 함성과 여러분들의 많은 목소리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콘서트 이후 음원 발매를 원하는 팬들의 요청이 이어졌고, 남우현의 말처럼 '지금 이 노래'는 실제로 음원으로 발매됐다. 
'내가 너에게 가 / 내가 너 서있는 곳에 / 다시 별빛이 내리면 / 난 지금 이 노래 / 널 붙잡을 노래 / 시간이 지나 잊혀져 가지만"
"지금 이 노래 / 너만 웃어주면 돼 / 밤하늘 가득 빛나는 별처럼 / 넌 빛나면 돼 / 지금 이 노래 / 너만 있으면 돼" 
남우현의 신곡 '지금 이 노래'는 쓸쓸한 기타 리프를 중심으로, 휘파람 사운드가 곡의 특별함을 더하는 노래. 남우현 특유의 담담하면서도 깊은 감성이 묻어있는 곡이 겨울 리스너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지금 이 노래'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바치는 한 남자의 세레나데이자, 남우현이 팬들에게 보내는 진심을 담은 '팬송'이기도 하다. 남우현은 풍부한 표현이 돋보이는 정공(正攻)의 보컬로 '지금 이 노래'의 다채로운 의미를 전달한다. 이 겨울, 사랑하는 사람들에게는 달콤한 러브송으로, 남우현의 곁을 지켜주는 팬들에게는 뭉클한 팬송으로 다가갈 '지금 이 노래'. 뛰어난 보컬로서의 남우현의 역량을 또 한 번 확인할 수 있는 겨울 선물이다. /mari@osen.co.kr
[사진]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