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어도 좋아' 강지환, 백진희 지키는 기사도 정신 폭발 "심쿵"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18.12.06 16: 24

강지환과 백진희가 회사 한복판에서 의문의 위협을 받는다.
오늘(6일) 방송되는 KBS 2TV 수목드라마 ‘죽어도 좋아’(극본 임서라/ 연출 이은진, 최윤석/ 제작 와이피플이엔티, 프로덕션H)에서는 강지환(백진상 역)과 백진희(이루다 역)를 위협하는 정체불명의 사건이 발생, 아수라장이 되는 상황으로 시청자들까지 아찔하게 만들 예정이다.
그동안 백진상(강지환 분)은 의문의 인물로부터 끊임없이 ‘저주 문자’를 받으며 악성 비방에 시달려온 바, 범인을 찾으려 했지만 아직까지 별 다른 진전이 없는 상태다. 하지만 이루다 역시 정체불명의 누군가에게 감시를 받은 적이 있기에 위험에 함께 노출되어 있는 두 사람의 상황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런 가운데 회사 한복판에서 두 사람 중 누군가의 신변을 위협하는 사건이 발생해 시청자들의 심장을 덜컹거리게 만든다. 무언가에 충격 받은 듯 주저앉아있는 이루다와 그녀를 발견한 백진상의 심상치 않은 모습이 일촉즉발의 상황을 예고, 긴장감을 최고조로 달하게 한다.
또한 자신밖에 몰랐던 백진상이 이루다를 구하기 위해 온몸을 내던지는 뜻밖의 모습까지 포착되며 더욱 아찔한 상황을 예상케 한다. 이에 회사를 아수라장으로 만든 사건의 전말에 호기심이 쏠리고 있다.
과연 이들에게 벌어진 의문의 사건은 무엇일지, 또 두 사람 중 누구를 겨냥했던 것일지 궁금증이 폭주하는 가운데, 그동안 이들을 쫓았던 의문의 인물에 대해서도 서서히 수사망을 좁혀간다고 해 오늘(6일)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강지환과 백진희가 맞닥뜨린 일촉즉발의 상황은 오늘(6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죽어도 좋아'에서 공개된다.  /nyc@osen.co.kr
[사진] 와이피플이엔티, 프로덕션H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