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셀럽파이브, '옥탑방의 문제아들' 출격→예능감 뽐낸다.."오늘 녹화 중"
OSEN 이소담 기자
발행 2018.12.05 17: 39

 프로젝트 그룹 셀럽파이브가 KBS 2TV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한다.
5일 방송가에 따르면, 셀럽파이브는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뇌섹이 각광받는 세상에서 김용만, 송은이, 김숙, 정형돈, 민경훈 등 상식이 부족한 상식 문제아들이 옥탑방에 갇혀 상식 문제를 푸는 신개념 역발상 지식 예능 토크쇼. 집단 지성의 힘을 발휘, 폭소 터트리는 오답 끝에 소름 돋는 정답을 맞히게 되는 예능 최초 토론 케미로 신선한 호응을 얻고 있다.

게스트로 출격하는 셀럽파이브 멤버들은 오늘(5일) 녹화를 진행 중으로, 명불허전 예능감을 뽐낼 전망이다. ‘옥탑방의 문제아들’ 멤버이기도 한 송은이와의 케미스트리는 물론, 통통 튀는 솔직한 입담을 기대하게 한다.
한편 비보티비 웹예능 ‘판벌려’를 통해 결성된 셀럽파이브는 데뷔곡 ‘셀럽파이브’에 이어 최근 신곡 ‘셔터’를 발매했다. 난이도 높은 칼군무와 독특한 콘셉트로 독보적인 그룹이라는 평을 얻고 있다.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 besodam@osen.co.kr
[사진] 비보티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