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호, 미니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타이틀곡은 '떠날 준비'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8.12.05 14: 01

  
싱어송라이터 가호가 트렌디한 R&B부터 리드미컬한 장르까지 다채로운 신곡들을 예고하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플라네타리움 레코드(PLT)는 5일 공식 SNS, 유튜브, 네이버 TV, V-Live 채널을 통해 오는 11일 오후 6시에 발매되는 가호의 첫 번째 미니앨범 ‘Preparation For a Journey(떠날 준비)’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떠날 준비’를 비롯해 총 다섯 곡의 음원 하이라이트가 담겨 있다. 이와 함께 블랙 의상을 입은 옴므파탈 매력이 담긴 모습과 화이트 의상을 입은 모던한 분위기의 모습이 교차로 보이면서 시선을 사로잡는다.  
타이틀곡 ‘떠날 준비’는 슬로우 템포의 트렌디한 R&B 장르로 가호의 보컬적인 역량이 두드러진 곡이다. 첫 번째 싱글 ‘있어줘’의 연장선에 있는 인트로곡 ‘Intro : Stay Here’, 리드미컬한 전개가 돋보이는 ‘Going on’, 같은 레이블의 빌런(Villain)과 함께 부른 ‘그때 (Then)’, 경건하고 담백한 슬픔의 감성이 돋보이는 ‘Heaven’까지 다채로운 장르가 수록됐다.  
특히 가호가 전곡의 작곡, 작사를 맡아 한층 더 성장한 음악성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가호는 지난 4월, 뒤늦은 후회만이 남은 한 남자의 외로움을 표현한 곡 ‘있어줘’를 통해 특유의 애절한 보이스를 들려줘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았으며, 지난 9월에는 같은 레이블의 뮤지션들(정진우, 빌런, 준, 모티)과 함께 레이블 싱글 ‘IGOHOLIC(아이고홀릭)’을 발매하며, 이전 곡들 보다 더욱 힙학적인 사운드를 들려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seon@osen.co.kr
[사진]플라네타리움 레코드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