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재형, ♥과 1년 열애·결혼→웨딩화보 공개..쏟아지는 축하(종합)[Oh!쎈 이슈]
OSEN 박진영 기자
발행 2018.12.04 23: 45

개그맨 정재형이 웨딩화보를 공개하며 결혼을 앞둔 행복함을 만끽했다. 
해피메리드컴퍼니 측은 4일 정재형의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웨딩화보에는 동갑내기 예비신랑, 예비신부의 눈부신 모습부터 개그맨 동료들이 함께한 단체컷도 담겨 있다.  
정재형은 오는 15일 동갑내기 비연예인 예비신부와 결혼한다. 연애 1년만의 경사다. 이날 결혼식 사회는 김준호가 맡고, 개그맨 출신 목사 김정식이 주례를 맡는다. 축가는 SBS 개그맨 동기들이 부른다. 

2012년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에 참가했지만 본선에서 떨어진 후 SBS 공채 개그맨 선발에 응시해 SBS 개그맨 13기가 된 정재형은 SBS ‘웃찾사-레전드 매치’에서 ‘우주스타 정재형’ 코너로 주목받았다. 이후 한동안 활동이 뜸했던 그는 결혼으로 근황을 알리며 많은 이들의 축복을 얻고 있다. 
그는 자신의 SNS에 "2017. 12. 2 연애를 시작해서 1년이 되었고 이제 13일 후면 결혼. 이제 조금씩 실감도 나고 정신없이 준비하지만 행복하다"며 "스칸디아모스 꽃말은 영원히 변치 않은 사랑. 너랑 있으니까 좋아. 1주년 스칸디아모스 꽃말처럼 영원히 사랑하자"는 글로 소감을 전했다. 또 "우리가 진짜로 이렇게 만나서 365일을 사랑하고 앞으로 영원히 서로 사랑하게 된 게 믿기지 않아"라고 덧붙였다. 
정재형은 "1일째부터 어색했고 내가 연애를 잘 몰라서 너에게 잘해주지 못한 게 많았던 것 같다. 하지만 지금 1년째 되는 내 마음은 더 눈물이 나고 더 사랑해야겠고 더 사랑이 깊어진 거 같아. 위의 사진처럼 평생 옆에서 지켜볼게. 그리고 지켜주고 사랑할게. 나 땜에 힘들고 어깨가 무겁겠지만 내가 이젠 더 싸우고 이겨낼 거야. 점 점 더 멋진 남편, 남자, 친구, 동반자가 될게. 우리 변치 말자. 사랑해"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또 정재형은 OSEN에 "연애를 1년가까이 하고, 자연스럽게 결혼 준비를 하고 있는 상황에서 기사를 내게 됐다. 저희가 교회를 함께 다니면서 신앙 안에서 만나게 됐다. 성격부터 외모까지 모든 것이 너무나 잘 맞는다"고 전했다. 
현재 동료들과 유튜브 채널 '동네놈들'을 진행하고 있다는 그는 결혼 이후에도 유튜브 채널에 주력해 활동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parkjy@osen.co.kr
[사진] 해피메리드컴퍼니, 로더플라워, 원파인데이스튜디오, 모니카블랑쉬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