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드밀리·최소윤, 소속사 "확인불가" 불구 SNS는 '열애중'(종합)[Oh!쎈 이슈]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18.12.04 19: 32

 '쇼미더머니777'에서 활약한 래퍼 키드밀리가 모델 최소윤과 열애설에 휩싸였다.
4일 오후 키드밀리의 소속사 인디고뮤직 관계자는 4일 OSEN에 "키드밀리와 최소윤의 열애설은 아티스트의 사생활로 소속사 확인이 어렵다"고 밝혔다.
이날 키드밀리는 모델 최소윤과 열애설에 휩싸였다. 최소윤은 그동안 자신의 SNS에 키드밀리와 여행을 즐기거나, 데이트하는 사진을 게재하며 열애를 암시해왔다.

특히 최소윤은 최근 키드밀리로 추정되는 한 남자의 뒷모습을 올리며 "아쿠아리움 가고 싶다니까 바쁜 와중에도 바로 슝 가줬다. 그대는 천사"라며 하트표 이모티콘을 덧붙였다. 또한 키드밀리에게 받은 꽃다발을 인증하기도 했다.
이에 이미 팬들은 오래 전부터 키드밀리와 최소윤의 열애를 알고있던 상황. 다만 소속사 측은 사생활이라는 이유로 말을 아끼고 있는 모양새다.
한편 키드밀리는 Mnet '쇼미더머니777'에서 3위에 오르며 많은 인기를 모은 래퍼다. 최소윤은 유명 쇼핑몰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키드밀리, 최소윤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