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컴백' 벤, 타이틀곡은 '180도'..정주행 노리는 이별감성
OSEN 이소담 기자
발행 2018.11.30 08: 58

 지난 29일 메이저나인 공식 SNS를 통해 벤(BEN)의 새 미니앨범 ‘180°’ 타이틀곡 ‘180도’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되어 이목이 집중됐다.
 공개된 티저에는 #첫 여행 #라코타 토마토 그린 샐러드 #데리러 가는 길 #말버릇 #웃음소리 등 설렘 가득한 사랑을 시작한 연인들의 함께했던 시간들 속 사소한 습관들과 행복한 추억들을 떠올리다 어느새 180도 달라져 버린 너와 나의 온도차를 그려내고 있다.
 특히 짧은 영상임에도 불구하고 먹먹함을 자아내는 드라마틱한 스토리에 벤 특유의 호소력 짙은 음색과 폭발적인 가창력이 더해져 이번 타이틀곡과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상승시켰다.

 앞서 벤은 지난 5월 발표한 첫 정규앨범 ‘레시피(RECIPE)' 이후 약 7개월 만에 새 미니앨범 ‘180°’의 발매 소식을 전하며 전격 컴백을 알렸다.
 정규 1집 타이틀곡 ‘열애중’으로 음원차트 역주행을 기록하며 돌풍을 일으킨 벤은 이번 타이틀곡에 대해 “’열애중’의 뒤를 잇는 이별 감성의 연장선상이 될 것”이라고 전해 다시 한 번 리스너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역주행의 아이콘’으로 떠오른 발라드 여신 벤의 새 미니앨범 ‘180°’는 오는 12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어 내년 1월 12일 서울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일찌감치 전석 매진을 기록한 2019 벤 단독 콘서트 'Bello'를 개최하고 활발히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 besodam@osen.co.kr
[사진] ‘180도’ M/V 티저 영상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